바람이 쌩쌩 부는 경주는 춥네요. 당연히 2월 후반부니 추울진데 뭘 믿고 얇게 입고 온거니? 후회가 끝이 없어요.

어쩔 수 없이 그냥 힐튼 부속 키즈놀이터? 키즈까페? 여튼 '안녕 경주야'로 갑니다.
추울 땐 실내쥬. 기다려 나의 불국사♡ 🥲

투숙객은 50프로 할인이고 이용시간은 2시간.
힘든 2시간!! 바깥뚱안뚱 힘을 내보기로. 하지만 벌써힘든 기분이구요.

어디로 내달려간거니? 쏜살같이 사라진 즤이집 다람쥐들.
ㅋ 네네 저희 오픈 스타트 끊었구요.ㅋㅋㅋㅋ 곧이어 둘째랑 동갑친구 입장으로 애들은 뭐 얼굴 트면 바로 친구죠. 이름 따위가 뭔 필요에요? ㅋ 친구끼린 야~! 막내는 그저 오뽜~~신나게 셋이서 놀았어요.

저 미끄럼틀들... 무서웠다며 ㅜㅜ...
혼자 소리지르고 혼자 오두방정 그저 부끄럽구요.

놀거리 많고 규모있고 좋았는데...
쫓아다니고. 또 끌려도 다니고...그러다 혼자 지치고 ㅠㅠ 사진 찍을 기력도 없었다면 ... 믿기나욤? 30분 경과 쯤 이제 나갈 때 되지 않았냐고 같이 죽어갔던 남편에게 물으니.
정신 바짝 차리라며 ㅋㅋㅋㅋㅋ정신 놓으면 죽는다며... 아직 멀었다고 ㅋㅋㅋㅋㅋ 시간보고 깜놀했어요.
하두 쳐다봐서 시계 달아 없어질뻔 했구요.
극적으로 살아서 탈출성공

룸복귀는 택도 없구요,
또봇전시회 보러-_-;; 왜인지... 나의 경주에서...
경주엑스포대공원으로 갑니다.ㅠㅠㅠㅠㅠㅠ

첨성대야...
황룡사지에서 느껴볼 바람아...
6학년 단체사진 찍었던 청운교백운교야...
흑흑........... 신라의 미소 나도 보고 픈데...

난 또봇보러 끌려간다우......

이미 신난 녀석들. 그랴 간다. 에미도 간다ㅠㅠ

'여기 가 봤어요~' 카테고리의 다른 글

경주여행-5  (2) 2022.03.19
포천 나들이~  (0) 2022.03.16
경주여행-4  (2) 2022.03.04
경주여행-2  (0) 2022.02.28
경주여행-1  (0) 2022.02.27

+ Recent posts