얼마전 뚱뚱이 다람쥐 내외가 마트 나들이를 갔었어요.
카트 닦구~~~ 생필품 주워 담아야쥬~

그런데 마트들마다 초입에 왜 멋들어진 가전들이 있는거에요? 스르륵~ 구경 먼저.
느긋하게 보고 싶은데..... 아무도 말걸어주지 않았음 하는데... 전 어느새 직원분의 상냥한 설명을 예의있게 듣고 있는거있죠🤣

사실 삼성 LG SK등등 밤마다 누워서 잠들기전까지 식세기 구경을 해왔던지라 새로울 것도 없는데 그래도 실물 구경은 다르네용.

여러가지 성능을 글로 보는거랑 실물로 보면서 설명 듣는 것은 선택을 하기 쉽게 했고 ㅋ
남편과 전 결제를 했슴돠~

마침 현대카드 행사와 마트 상품권 행사가 있어서 온라인보다 싼거에요!!! 배송도 바로 된다고하고~

그래서 집으로 온 식세기님

정제소금, 세척 린스 장전해주고요~
아 저 그간 6인용을 써서 정제소금 이런거 필요 없었는데 LG12인용은 정제소금이 있어야 가동이 되더라구요. 린스도 올인원 써서 여즉 안썼는데 여기엔 넣어야 경고등이 안뜨더라구용

차곡차곡 넣구요~

아고 속이 다 시원하네요. 다들어가네요ㅋ

6인용은 까다로운 선별 작업😆을거쳐서 ㅋ
제가 거진 닦아줘야했거든요


표준에 고온살균과 스팀을 추가하니 2시간 22분 되네용


뚜껑 탁~  닫으면 카운터 다운 되기 시작하구용~

어머 작동안해?
너무 조용해서 시작하면서 몇번을 열어보고-_-;;;
작동시간 줄어드는거 보면서 드뎌 안심했어요.

몇년전에 샀던 sk6인용은 세상 시끄러웠는데요.
역시 가전은 신상이 좋네요.
조용하고 깨끗하게 잘 씻겨요.
진작 12인용으로 바꿀껄 그랬어요.

삼성과 LG 고민하다가 LG가 세척 날개가 하나더 있어서 구입한건데 완전 만족해요.
애들 물병도 스팀세척 기능이 있으니 안심이구요
주방 탈출의 일등공신 인정이에요.

--남편돈 같이 산 LG트루스팀 식기세척기였습니다--

+ Recent posts